검색

커뮤니티

커뮤니티
커뮤니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미래교육센터 동아리 활동] 일정 관련 3차 공지 안내
등록인
관리자
글번호
138053
작성일
2024-11-25 00:00:00
조회
314

주제 : 동아리 팀 피드백

- 목표: 다른 팀의 "교수학습 평가 운영 계획서"를 읽고 서로 다른 전공에 대해 피드백(의견)을 주고 받는다.

(다른 팀의 교수학습 평가 운영 계획서​는 미래교육센터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으며 게시글 아래에 링크해두었습니다.)

 

1학년부터 모든 학년이 섞여있습니다. 처음 작성해본 친구들도 있고 아직 작성이 어려운 학생들도 있습니다. 서로 상처가 되지 않도록 피드백 주시길 바랍니다

A가 부족/잘못/없다 부정적 언어보다는 

 ​A​가 있다면 더 좋은 자료가 될 것 같습니다. 

​  A를 함께 작성하면 어떨까요?

같은 긍정적이고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피드백 부탁 드립니다.

 

1. 기한 : 12월 9일(월)

2. 시간:  13시 까지

※ 모임 없음(모든 서류 메일로 제출)

 

3. 제출서류 (메일 on_11@naver.com 로 제출)

(1) 피드백(의견)

- 첨부파일의 양식을 작성

- 팀원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다른 팀의 "교수학습 평가 운영 계획서"​에 피드백

※ 피드백 (방향성 제시 등 다양한 의견)

1) 보완할 점

2) 추가되면 좋은 점

3) 아이디어 (우리 전공의 ~에듀테크 / 내용을 함께하면 더 좋겠다.)


(2) 결과보고서(최종)

- 1차/2차 내용 모두 포함(1차 회의 / 2차 회의 모두 장소는 미래교육센터3306호, 시간은 12:00~13:00 입니다.)

- 3차 내용은 피드백 문서에 작성한 내용을 그대로 작성(장소와 시간은 편한 곳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)

- 조원들이 최대한 나온 사진 1~2장(최소 1장) 

- 팀장 자필 서명 후 스캔하여 메일로 제출

☞ 프린트나 스캔이 어려운 경우 미래교육센터 방문 후 직접 서명 제출(방문 전 연락 바람)


(3) 교수학습 평가 운영 계획서 (선택)

- 수정할 필요가 있다면 수정해서 제출해도 무관​

 

​ 일정공유

- 12월 둘째 주 사무용품(3색볼펜, 클립화일 등) 지급 예정

 

<2차 결과물 공유 링크>

https://fec.anu.ac.kr/module/bbs/view.php?mid=%2Fcommunity%2Fdata&bdno=1293&rdno=138046&rdnoorg=138046&search_method=1&cur_row=0&total_row=2&selSearchMethod=1&page1cnt=20

 

첨부파일
첨부파일 아이콘 피드백양식.hwp